신규 DLC 에피소드에서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내면의 악마와 싸우세요. 뒤틀린 모습의 키라트를 탐험하며 상징적인 악당의 뒷이야기를 밝혀내고 열쇠를 모은 다음, 죽음 후 재시도 방식으로 게임플레이를 진행하면서 망가진 정신에서 탈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