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변화의 파도 윈도우 에디션
특별한 분위기를 지닌 선박과 함께 한 소년의 새로운 거주지를 찾기 위한 감동적인 여행을 떠나세요. 폭풍우가 몰아치는 물속을 항해하고, 끝을 알 수 없는 수심까지 잠수하며 침수된 세상 속에서 잊혀진 유적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보세요. 새로운 동행 타이틀 FAR: Lone Sails에서 경험할 수 있는 황폐한 환경에서 더 확장된 변화의 파도에서는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던 하늘에서는 폭풍우가 몰아치고, 흙먼지가 날리던 땅은 거친 파도가 치고 있습니다. 많은 분이 사랑해주신 이전 시리즈에 이어 파: 변화의 파도는 새로운 환경과 퍼즐 및 배의 부품으로 더 풍부하고 심층적인 도전으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거주지 다양한 고난과 역경을 극복한 새로운 주인공 Toe는 침수된 세상에 혼자 갇혀버렸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한때는 안락한 거주지였던 곳은 낯설고 위험이 가득한 환경으로 변해버렸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시작을 위해 Toe와 함께 한 때 번영을 누렸던 세상의 유적 너머의 세계로 항해를 떠나야 합니다. 나만의 배 개성이 가득한 선박으로 짜릿한 항해를 경험해 보세요. 드넓은 바다를 용감하게 거닐며, 강력한 폭풍을 뚫고 항해하며 어떤 위험이 닥쳐와도 함께 이겨내세요. 배가 바다와 싸울 동안 여러분은 부품을 잠금 해제하고 수리하며 원활한 작동을 위해 힘쓰고 바다 깊은 곳에 숨겨진 희귀한 연료 및 구조 물품을 계속 탐색하세요. 멀리 항해할수록 배의 복잡한 구조에 대해 더 흥미로운 요소를 더 많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생각에 잠기게 되는 특별한 경험 파: 변화의 파도에서는 위험한 환경을 극복하고 퍼즐을 해결하며 다양한 위기를 헤쳐나가야 하는 순간들로 가득하지만, 모든 일을 혼자 감당하며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는 심오한 접근 방식의 게임 플레이를 선사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선장이 되어 특별한 배의 돛을 올리고 배의 각도를 조절하며 고향을 잃은 슬픔을 간직한 채 용광로에 불을 지피며 바다를 항해하는 법을 터득해보세요. 바다의 소리 역동적인 사운드트랙은 플레이어와 환경에 따라 반응하며 점점 웅장해지는 음악으로 게임의 주요 순간을 돋보이게 해주고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평화로운 성찰의 순간을 비롯한 다양한 장면은 모두 뻔하게 흘러가지 않고 오직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