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76: The Pitt Recruitment Bundle
응급구호단의 새로운 진영에 참여하여 피트에 갇혀버린 조합의 구성원들을 도와주고 피츠버그 동네 C.A.M.P. 키트, 광신도 파워 아머 도색 등이 포함된 게임 내 디지털 테마 치장 아이템과 C.A.M.P. 아이템 등을 획득하세요. 피트 모집 번들의 보너스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피츠버그 동네 C.A.M.P. 키트 - 피츠버그 C.A.M.P. 키트로 원정을 함께 하는 친구들과 빠르게 친해져 보세요. - 광신도 도색 (10mm 기관단총) - 10mm 기관단총에 광신도 도색이 없는 상태로 피트에서 잡히고 싶진 않으실 겁니다. - 트로그 인형 - 트로그도 사랑이 고프다고요! 따뜻한 C.A.M.P.로 트로그 인형을 데려오세요. 광신도 파워 아머 도색과 함께 공장을 내 집처럼 편안하게 느껴보세요! 이 특별한 스킨은 파워 아머의 외형을 완전히 바꿔주며, 모든 파워 아머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 핵융합 코어 충전기 - 핵융합 코어 충전기로 사용한 핵융합 코어의 수명을 연장해보세요! 쉘터 내부에 설치할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