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76: Mojave Deluxe Edition
빛나는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Skyrim과 Fallout 4의 제작사 Bethesda Game Studios에서 여러분을 Fallout 76으로 초대합니다. 폭탄이 떨어지고 25년이 지난 2102년 재건의 날, 국가의 선택을 받은 최고의 엘리트인 여러분과 동료 볼트 거주자들이 핵전쟁 이후의 미국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혼자 또는 함께 탐험과 퀘스트, 제작 등을 하면서 황무지의 거대한 위협에 맞서 위대한 성공을 거두세요. 이제 여러분은 기존 스토리와 이어지는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 게임 속에서 핵으로 황폐해진 광활한 황무지를 탐험하게 됩니다. 전설 그 자체인 Fallout 시리즈 중, 가장 크고 역동적인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막 환경인 버닝 스프링스를 만나보세요. 핵전쟁 이후의 오하이Bethesda Game Studios오에 있는 이곳에서는 지성을 지닌 슈퍼 뮤턴트 러스트 킹이 데스클로와 레이더를 다스리며 군림합니다. 현지 주점으로 가면 현상금 사냥 의뢰를 나눠주는 유명한 총잡이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로 Fallout TV 시리즈에 출연한 구울입니다. Fallout TV 시리즈의 구울이 버닝 스프링스에서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하급 현상금 사냥을 시작해 더 어려운 도전으로 가는 길을 열고, 병뚜껑과 전설적인 아이템을 얻으세요. 더 위험한 현상금 사냥을 통하면 인간과 구울 모두에게 유용한 여러 독특한 개조 중 하나를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힘을 합쳐 신규 공용 이벤트 두 개를 완료하세요. “장비 마련”에서 러스트 킹의 비스트마스터와 함께 투기장에 이용되는 데스클로 사육장의 관리를 도와주세요. “싱크홀 해결책”에서는 불안정한 라드스콜피온과 스팅윙 무리로부터 하이웨이 타운의 주민들을 지켜내야 합니다! 뛰어난 몰입감을 자랑하는 퀘스트라인과 매력적인 캐릭터 몰입감 넘치는 메인 퀘스트를 플레이하면서 웨스트버지니아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여러분의 모험은 볼트 76을 떠나는 순간부터 시작됩니다. 재건을 위해 모인 새로운 이웃과 친구가 되거나 이들을 배신할 수도 있습니다. 주민의 입장이 되어 애팔래치아를 경험해 보세요. 시즌 각 시즌을 플레이하는 동안 기간 한정 도전을 완료해서 소모품, C.A.M.P. 아이템 등과 같은 무료 보상을 받아보세요. 멀티플레이어 롤플레잉 S.P.E.C.I.A.L.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생성하고 새로운 야생의 황무지에서 자신의 길을 개척하고 명성을 쌓으세요. 혼자서도 괜찮고, 친구와 함께하는 여정도 괜찮습니다. 새롭고 독특한 Fallout의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려하게 펼쳐진 산지 Fallout 76 속 월드에 존재하는 생생한 스토리와 더불어, 웨스트버지니아의 6개 지역 역시 각각의 개성을 자랑합니다. 애팔래치아의 삼림 지대부터 유해한 진홍색 벌판인 크랜베리 습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역에는 특유의 위험과 보상이 존재합니다. 새로운 아메리칸 드림 180도 바뀐 이동식 건설 및 조립 플랫폼(C.A.M.P.)을 이용해 세계 어디서든 건설과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C.A.M.P.에서는 유용한 쉘터와 보급품, 안전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상점을 열어 다른 생존자들과 물건을 거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Fallout 월드 Fallout 월드의 애팔래치아에서 유일무이한 모험을 즐겨 보세요. Fallout 76에는 플레이어가 설정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자신만의 방식으로 경험토록 하는 발전된 기능들로 가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