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4: Vault-Tec Workshop
새로운 Vault-Tec Workshop으로 지하에 더욱 밝은 미래를 건설하세요! 이 Fallout 4 애드온에서 전쟁 전 산업 키트(레트로 향수 가구, 조명, 예술품 포함)로 거대한 Vault를 건설하고 새 주민들을 끌어들이세요! 물론 Vault-Tec은 Overseer들로 하여금 주민들이 좋아하는 게 무엇인지, 주기적으로 실험을 해보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Vault-Tec Workshop이 있다면 Vault를 완벽하게 운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Fallout 4 기본 게임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