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4: Far Harbor
Valentine의 Detective Agency가 맡은 새로운 사건 때문에 당신은 젊은 여성과 신스의 비밀 콜로니 찾는 여정을 떠납니다. Maine 해안을 떠나 더욱 높은 수준의 방사능 때문에 더욱 위험한 세상이 되어버린 Far Harbor 섬으로 여행을 떠나세요. 신스, Children of Atom, 현지 마을 사람 사이에 커지는 분쟁을 해결하세요. 당신은 Far Harbor에 평화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과연 그 대가는 무엇일까요? Far Harbor 애드온에는 탐험 가능한 거대한 지역과 새 세력 퀘스트, 정착지, 무시무시한 크리처, 고급 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allout 4 기본 게임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