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ry
매력적인 요정으로 플레이하세요. 특히 그녀의 소원을 이루는 요정보다 더 달콤한 것은 없습니다. 이 특별한 사람은 생일 공과 버팔로 드레스가 그녀의 것이 아니라는 결정을 내 렸습니다. 대신 그녀는 전장으로 가서 혼돈을 심고 상대를 파괴했습니다. 그녀의 개인적인 매력과 별과 함께 매우 위험한 귀여운 지팡이 때문에 군대가 어떻게 무릎을 꿇는 지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