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 Bundle
다양한 스타일의 얼굴 3종 세트입니다. 평소와는 다른 얼굴로 기분 전환해 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루어진 얼굴 패키지를 만나보세요! 절대 놓치지 마세요! 얼굴 팩 구성: - 길쭉한 얼굴 - 주걱턱 얼굴 - 갸름한 얼굴[/list] *유의 사항 ※ 위 세트에 포함된 상품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DLC 상품은 구성 상품을 이미 보유 중 이더라도 중복 환급이 적용되지 않으니 구매 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