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경비병 무기 및 의상 팩
이 추가 콘텐츠 팩은 "스노우스파이어 경비병" 영웅 의상 세트 및 "잭아스" 죽은 물고기 무기를 포함합니다. 스노우스파이어 마을에 있는 게임 내 상점에서 이 아이템들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