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전략의 검" 황금 무기 팩
이 추가 콘텐츠 팩에는 황금 무기인 "전략의 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크베일에 있는 게임 내 상점에서 이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Fable Anniversary 공략 가이드에는 이 콘텐츠를 받을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되어 있으므로, 이미 가지고 있지 않은지 확인 후 구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