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레인저 무기 및 의상 팩
이 추가 콘텐츠 팩은 "아폴로" 레인저 영웅 의상 세트 및 전설의 무기인 "아폴로의 석궁" 무기를 포함합니다. 노트홀 글레이드에 있는 게임 내 상점에서 이 아이템들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