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해적 무기 및 의상 팩
이 추가 콘텐츠 팩은 "페이라테스" 해적 영웅 의상 세트 및 전설의 무기인 "페이라테스의 커트라스" 무기를 포함합니다. 성인 영웅이 되었을 때 오크베일에 있는 게임 내 상점에서 이 아이템들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