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Pre-Order Content Pack
지금 Fable을 예약 구매하고 이 특별한 Pre-Order Content Pack을 받아 보세요.* 전설적인 닭 슈트를 착용하고 Albion 거리를 활보해 보세요. 부리와 깃털은 물론, 다소 민망한 위엄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시선을 끌고, 때로는 그들의 삶에 괜한 참견까지 하게 될 기발한 선물 세트도 함께 제공됩니다. 야생화 다발(연애 성공률이 보장된 것으로 유명한 꽃다발), 장난감 닭, 스콘과 잼 소풍 바구니가 포함되어 있으며, 취향이 독특한 마을 주민들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누구에게 어떤 선물을 줄지 신중히 선택해 다른 사람들이 영웅을 바라보는 시선을 바꾸고, 평판을 높이고, 어쩌면 진정한 사랑으로 이어질지도 모를 관계를 만들어 보세요. 지금 예약 구매하고 첫날부터 Albion에 영향력을 행사하세요. 모두에게 사랑받는 영웅이 될 수도 있고, 답 없는 사랑꾼이 될 수도 있으며, 장화를 신은 닭이 될 수도 있습니다. *예약 구매 혜택은 게임 공식 출시일까지 제공됩니다. 계정당 1회로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