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ble Dave의 "마인드 크레이트" 모자 팩
이 추가 콘텐츠 팩은 "Dave의 모자"를 포함합니다. 성인 영웅이 되었을 때 오크베일에 있는 게임 내 상점에서 이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