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dera (Xbox Series X/S)
강철과 회로가 지배하는 미래, 인류의 시대는 끝났다. 우리를 위해 만들어진 기계들이 창조주를 배반하고, 인간은 더 이상 지구에 살 자격이 없다고 판단한 것이다. 도시는 폐허가 되었고, 인류의 마지막 생존자들은 무너진 세계의 잿더미 아래 숨어 있다. 하지만 희망은 죽지 않았다 — 오히려 완전히 무장했다. 소개하겠다, Explodera. “불꽃이 튀면 폭발한다”라는 단 하나의 철학을 가진 무모한 자유 전사들의 기막힌 팀이다. 혼란과 반항심을 연료로 삼아, 그들은 기계 군단을 헤치고 나아가 최종 목표—기계 반란의 차가운 심장인 ‘마더 컴퓨터’—에 도달하려 한다. 만약 그것을 산산이 날려버릴 수 있다면, 인류는 다시 한번 생존의 기회를 얻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