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Calibre
귀여운 파일럿 팀과 함께 하늘로 날아가서 수직 스크롤링 총알 지옥 스타일로 평화를 위해 싸우세요! 최첨단 엑소-메크로 무장하고 전 세계의 평화, 정의, 희망을 위해 싸우는 엘리트 파일럿, 엑스-칼리버 나이트를 만나보세요! 엑소-테크 그룹은 인류를 위한 고급 무기와 방어 시설 개발에 헌신해 왔지만, AI 드론이 오작동을 일으키면서 인간을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당신이 엑스-칼리버 나이트를 조종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질서를 회복해야 합니다! 3명의 여성 파일럿 중 한 명을 선택하여 비행하세요. 모든 파일럿은 각기 다른 고유의 사격 타입과 근접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봇 적 무리를 상대로 수직 스크롤링 슛뎀업 전투를 펼치세요.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보스를 물리치고, 최고 점수를 획득하세요. 높은 체력을 유지하고 라이프를 잃지 않으면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4가지 플레이 모드의 리더보드에서 높은 플레이어 순위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