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lle - Wolf Pack
충실한 동료를 만나 보세요! 나만의 늑대 펫을 구하면 앞으로 혼자 다닐 일은 없답니다! 늑대 팩에는 각각 하얀색, 검은색, 갈색, 적갈색 털과 개성적인 생김새를 지닌 늑대 4마리가 들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같이 이빌마을을 돌아다닐 조련된 프로스트피트 늑대를 고르세요! 펫은 낮에는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며, 밤에는 벽난로 옆에서 잡니다. 펫이 있으면 안전할 것 같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잘 때도 경계를 낮추지 마세요.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