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lle: Frost Golem Pack
얼어붙은 동토의 고대 주민인 강력한 서리 골렘이 되어 보세요. 꾸미기 팩 구성: 아바타: 서리 골렘 프로스트피트 근처 얼어붙은 동토에 사는 골렘입니다. 은둔 생활을 하며, 적대할 경우 큰 위협이 됩니다. 이들과 마주쳤다가 살아남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들의 역사에 관해서는 알려진 것이 별로 없습니다. 보조 아이템: 얼음수정 곤봉 한때는 평범한 곤봉이었지만, 서리 골렘의 존재 덕분에 차가운 속성이 강해졌습니다. 액세서리: 고대의 서리 가면 가면은 서리 골렘을 생성할 수 있는 에너지의 촉매입니다. 골렘이 소멸하면 그 가면으로 새 골렘을 탄생시킬 수 있습니다. 그림: 새로운 친구 나만의 눈사람 만들기. 로딩 화면: 서리 골렘 서리 골렘은 산맥 근처 침묵의 숲을 배회합니다. 환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