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il Horns
다음 아이템으로 냔자의 외형을 바꿔보세요. Evil Horns 이 아이템은 디럭스 에디션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악마 고양이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