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gate
사울플레임을 휘둘러 특별함 힘을 깨우고 서로 닮은 두 영혼의 감동적인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어린아이처럼 순수한 영혼을 가진 Ki가 독특한 2D 퍼즐 플랫폼 게임에서 잊혀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가진 사후세계를 여행하도록 안내하세요. 사울플레임 메카닉: 시간 늦추기, 조준하기, 게임에서 만나는 모든 수정에 숨어 있는 미스터리한 힘을 고유한 사울플레임 메카닉으로 끌어내기. 한 번에 여러 개의 수정을 타격하여 에너지가 어떻게 결합하는지 실험해보세요. 남겨진 삶의 기억을 드러내세요. 시간과 공간을 이동하며 Ki와 다른 영혼의 미스터리한 관계를 밝혀보세요. 정수를 수집하고 유물을 잠금해제하세요. 도전과제를 수행하고 모든 레벨의 도전과제를 완료하여 정수를 모으세요. 정수를 이용하여 고대 유물을 잠금해제하고 Ki의 능력을 높이세요. 꿈처럼 아름다운 미술 스타일: 화려한 배경과 아름답게 손으로 그려낸 일러스트가 Ki와 Evergate의 주변 환경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매혹적인 사운드트랙: 각 환경에 맞게 실제 라이브 오케스트라가 녹음한 우아한 오케스트라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