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DARK: Undead Apocalypse
80년대 공포 영화와 B급 영화를 바탕으로 한 Everdark는 뱀파이어로 가득 찬 도시로 우리를 데려갑니다. 말뚝, 마늘, 십자가, 성수, 그리고 다양한 총기 및 근접 무기를 손에 쥐고, 고전적인 서바이벌 호러와 억압적인 분위기를 결합한 이 슈팅 게임에서 싸워 나갑니다. 주요 특징 80년대의 분위기, 오마주, 영감을 담아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1인칭 슈팅 게임. 제한된 자원과 탄약, 그리고 게임 경험을 완성하는 퍼즐 등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 요소. 뱀파이어, 액션, 탐험이 가득한 15개의 레벨, 뱀파이어 이야기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요소가 담겨 있습니다. 말뚝을 심장에 꽂아야만 쓰러지는 두려운 적들. 강력한 무기고. 총기, 근접 무기, 성수, 십자가, 마늘, 그리고 전문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나무 말뚝과 같은 고전적인 뱀파이어 사냥 도구를 사용해 다양한 전략으로 싸우세요. Everdark는 동일한 세계관을 공유하는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첫 번째 챕터입니다. Everdark에서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밝혀내고 악몽을 끝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