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IV: Mare Nostrum Content Pack
지중해 및 동아프리카 부대를 위한 새로운 유닛 디자인으로 Europa Universalis IV를 더욱 즐겁게 즐기세요! 무엇보다 역사 속 가장행렬이 컴퓨터 화면에 펼쳐졌을 때 당대 최신 유행하는 복식을 갖추고 있는 것이 중요하죠. 최신 전투 튜닉 복장으로 적을 무찌르세요! Mare Nostrum Content Pack 포함 사항: Italian Unit Pack: 이탈리아의 주요 권력들인 베니스, 밀란, 나폴리, 플로렌스/투스카니를 위한 4가지 역사적인 보병대 디자인(총 16개) North African Unit Pack: 맘루크, 튀니스, 모로코, 알제리/틀렘센 등 모래의 국가들을 위한 4가지 역사적인 보병대 디자인(총 16개) East African Unit Pack: 에디오피아, 누비아, 스와힐리, 소말리 등 주요 권력들을 위한 4가지 역사적인 보병대 디자인(총 1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