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 Skin Pack
전 세계의 저격수들이여, 단결하라! 유럽 깃발 무기 스킨으로 쿠아마르를 조국으로 만드십시오. 게임 내 모든 총기 모델에 사용 가능합니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