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erborn
Etherborn은 중력 퍼즐 장르의 우아한 도약을 보여줍니다. 바로 중력이 변하는 구조를 탐험하고 이해하도록 만들어진 3인칭 환경 퍼즐 플랫폼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목소리가 없는 존재로, 육신이 없는 목소리가 기다리고 있는 세상에서 태어났습니다. 첫 번째 생각이 떠오르면서 여러분의 여정이 이제 막 시작되었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여러분의 존재를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하늘에서 들리는 목소리를 만나야 합니다. 이 세상에서 만날 수 있는 중력의 법칙이 여러분의 상상력을 바꾸어 버립니다. 바로 발을 딛고 있는 지면과 수직인 중력을 경험하게 되는 거죠. 조종 기반 퍼즐 속 섬세하게 만들어진 환경에서 창의적인 탐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이국적인 배경을 여행하세요. 각 레벨은 유기적인 퍼즐로, 탐험하고 조작하고 중력을 바꾸어 나아갈 길을 풀어내야 합니다. Etherborn의 지원 언어: 영어(음성 및 자막), 스페인어(음성 및 자막), 카탈로니아어(음성 및 자막), 독일어(자막), 프랑스어(자막), 이탈리아어(자막), 러시아어(자막), 일본어(자막), 중국어 간체(자막), 한국어(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