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ernal Hope
Eternal Hope에서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외로운 소년의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사랑하는 여자친구의 영혼을 되찾기 위해 연옥과도 같은 그림자 세계로 떠난 티비의 여정을 함께하는 거죠. 하지만 이 세계로 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길을 찾기 위해 티비는 수많은 위험을 극복하고 숨겨진 미스터리를 풀어야 합니다. 영혼지기로서 차원 사이를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티비는 그림자 속에 살고 있는 이계의 존재들을 만나고 퍼즐을 풀며 여행을 이어갑니다. 이 여정에서 티비와 함께 세계 저편을 여행하고 산 자는 봐서는 안 될 고대의 비밀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