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Simulator: Steampunk DLC
아름다운 스팀펑크 비행선 "Valor"에서 4개의 새로운 방을 탈출해보세요. 낮은 갑판에 폭발음이 들리며 당신의 잠을 깨웁니다. 너무 늦기 전에 배를 수리하고 탈출 할 수 있을까요? 승무원 숙소 비행선의 맨 끝에 위치한 숙소에서 이 모험을 시작합니다. 안타깝게도 메인 룸의 문이 끼어서 열리지 않지만 다른 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엔진룸 비행선 꼭대기로 가는 유일한 방법이 불에 타고 있습니다! 불을 끄고 오래된 증기 기계를 수리한 후 계속해서 탈출하세요. 온실 마침내, 햇빛이 보이는군요! 선박의 상부 갑판에 있는 온실은 신비로우면서 꽤 아름답습니다. 조타실 배를 구할 수 있는 마지막 장소이자 유일한 방법은 조타실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해결하고 마침내 통제력을 되찾아 안전하게 착륙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