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pe Simulator: Magic DLC
자신의 마법 능력을 받아들이고 위대한 마녀와 마법사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세요! 먼저 신비한 마법 상점에서 장비를 챙기고 마법 학교로 가서 세 가지 수업에 통달하세요! 마법 상점 비전을 수련하는 젊은 학생부터 노련한 마법사까지, 마법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있는 곳입니다. 최신 유행하는 마법 패션과 고서, 최고급 지팡이와 공중에 떠 있는 사탕까지, 마법 상점은 모든 여정과 모험에서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줍니다. 시간술의 전당 째깍거리는 시계의 교향곡이 대리석 전당에 울려 퍼집니다. 온갖 종류의 시계가 대부분의 사람이 돌이킬 수 없는 지나간 시간을 셉니다. 하지만 마법사라면 과거를 관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되돌릴 수도 있습니다. 시간의 흐름을 조작하고 시간대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세요. 온실 성의 은밀한 곳에 있는 온실에는 무수히 많은 식물과 버섯이 햇살을 받으며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올바른 식물을 선택하고 제조법을 주의 깊게 읽어 물약 제조 비법을 정확히 배우세요. 눈썹을 잃거나 꼬리가 자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점술의 탑 많은 사람에게 미래는 불확실하지만, 점술을 배우는 이들에게는 상징을 이해하는 문제일 뿐입니다. 구름 위로 솟은 2개의 고대 첨탑에서 미래를 보는 다양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과연 갑작스럽게 나타난 찰나의 예언을 이해하고 끝내 탈출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