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osion
당신의 딸은 한 군벌에게 납치를 당해 시간을 왜곡하는 수수께끼의 살아있는 기둥 속으로 끌려갔습니다. 당신은 딸을 되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죽을 때마다 세상이 10년씩 앞당겨지면서, 당신의 딸이 나이를 먹고 주변 세상도 변한다는 것입니다. 가능한 모든 미래를 경험하라 던전에서 죽으면 10년 후에 깨어납니다. 늘 평화로운 농장은 이제 위대한 올드 루스터를 숭배하는 교단의 소굴이 되었습니다. 예전에 도움을 줬던 가게 주인은 제국을 건설했죠. 당신의 선택은 수십 년에 걸쳐 퍼져가며 세력, 마을 사람들, 그리고 지역 전체를 뒤바꿉니다. 완벽하게 타임라인을 통제하게 되면, 있을 수 있는 미래를 전부 새로 쓸 수 있습니다. 오픈 월드를 탐험하라 광활한 황무지 오버월드를 탐험하며 교단에 가입하고, 멋진 새 차량을 훔치고, 알 카지노에서 힘들게 번 돈을 걸어 도박을 즐겨보세요. 모래 낚시로 묻힌 생물을 건져 올리거나, 현상금 사냥을 다니고, 결투에서 운을 시험하거나, 아니면 그저 소금 평원을 가로지르는 트럭 레이스를 즐기세요. 퀘스트를 완료하여 영구적인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고 미래를 바꿔보세요. 문제를 일으키는 끝없는 방법 피로 힘을 얻는 의식용 활부터 유도 기능이 있는 스마트 건, 튕기는 달걀을 쏘는 전설의 흑단 수탉에 이르기까지 수십 가지 무기를 수집하세요. 100가지가 넘는 스킬과 개조를 실험해 터무니없는 시너지를 창출하세요. 고양이 군단을 지휘하세요. 궤도 포탑을 배치하세요. 자신을 복제하는 것도 방법이죠. 빌드의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모든 것을 부숴라 파괴 가능한 복셀 환경은 엄폐물이 일시적이며 부수적인 피해가 불가피함을 의미합니다. 벽을 폭파하고, 공간을 폐허로 만들고, 포커 테이블을 뒤집어엎으세요! 물리 기반의 파괴가 탄막 전투와 만나 짜릿하고 예측 불가능한 대혼란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