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igmatis Bundle
Maple Creek의 시골 마을을 탐험하면서 수많은 퍼즐을 풀어 증거를 수집하여 수상한 전도사의 뒤를 쫓아 실종된 사람들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세요. 그리고 사악한 사제의 뒤를 쫓아 안개가 자욱하게 뒤덮인 Ravenwood Park의 비밀을 풀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