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zone - A World Apart: Distant Places
우리가 지구에 발판을 다시 마련하기 시작한 지도 몇 세기가 지났습니다. 발을 디디고 있는 이 험난한 환경에 맞서 싸우기 위해, 우리는 오늘날까지도 단순한 피난처를 넘어 번성하는 안식처를 만들기 위해 무던히 노력해 왔습니다. 이곳은 안전, 보건, 교육, 심지어 전력까지 제공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모두가 집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행복을 추구할 수 있는 곳이죠. 하지만, 이런 중요한 단계를 달성하고 건강한 새 문명을 세웠음에도 우리 앞에 무엇이 있는지 여전히 궁금합니다. 그중 개척자들은 정착지 너머에서 다른 생존자들과 흥미로운 새 장소를 찾고자 합니다. 이야기로만 전해 듣던 머나먼 곳을 찾고 탐험하고 싶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