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킨 팩으로 세가의 간판 타이틀 출시를 함께 기념하세요! 이 팩에 포함된 콘텐츠로는: - 콤라드의 키류 카즈마 스킨 1개 - 파시의 카스가 이치반 스킨 1개 등이 있습니다 그럼 우주정거장에서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