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hantment 2 Sun’s Tear
다양한 모드와 퍼즐을 갖춘 멜러린 왕국을 배경으로 한 마법의 숨은 그림 찾기 게임! 당신의 임무는 요정들이 멜러린 왕국 전역에 흩어져 있는 다양한 마법 아이템의 숨겨진 조각을 찾도록 돕는 것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조각난 모드, 짝 맞추기 모드, 모든 종류의 모드 등 세 가지 독특한 모드를 갖춘 다양한 장소를 탐험하게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놀라운 매혹적인 이미지가 포함된 직소 퍼즐, 스왑 퍼즐, 행맨 단어 게임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 게임 특징: -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게임 모드! - 샤드 퍼즐과 회전 퍼즐! - 성능 로그가 포함된 행맨 단어 게임! - 샤드에 대한 통합 연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