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br
친구들과 힘을 합쳐 최고의 사설 소방관이 되어보세요. 위험요소, 귀중품, 최신식 보안 시스템이 가득한 불타는 건물로 달려가세요. 화재를 진압하고, 생명과 물건을 구하고, 인생을 바꿀 만한 돈을 벌어보세요. 고급 업그레이드가 적용된 첨단 도구와 신규 의상을 구매해 새로운 플레이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진화할 불은 넘쳐납니다! 혼자 또는 온라인 4인 플레이어 팀에 참여해 플레이해 보세요. 팀의 인원수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집니다. 함정과 위험요소, 점점 강력해지는 위협이 가득한 3개의 구역에서 독특한 25가지의 레벨을 플레이하세요. 영웅이 되는 방법은 한 가지가 아닙니다. 문을 부수고, 창문을 깨고, 전기 회로를 수리하고, 가스 누출을 처리하고, 보안 시스템을 회피하는 등 일을 처리하고 돈을 받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마세요. 부유한 고객의 관심을 끌려면 별 5개 등급을 얻어야 합니다. 돈이 좀 부족하다면 고객이 보지 않을 때 귀중품 몇 가지를 슬쩍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도구, 업그레이드, 차량, 의상 등으로 나만의 소방관 경험을 즐겨보세요. 낙하 충격 감소 더미 헬멧으로 아주 편하게 높은 건물에서 뛰어내리거나, 특별한 더블 점프 야구 모자로 중력을 거스르거나, 절연 장갑을 끼고 성가신 전기 사고에서 살아남아 보세요. 활용 가능한 17가지 장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Embr에서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임무, 일일 및 주간 도전, 다양한 업적 등이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