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f
전사 엘프로 플레이하십시오. 숲, 산, 호수는 그녀에게 비밀이 없으며 전장에서 그녀는 구름 사이에서 용처럼 윙윙 거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루 베리 빵을 구하기 위해 제빵사에게 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 년 후 새 군대와 함께 집에 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빵이 없습니다. 평화로운 삶은 그녀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