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tals: Death Metal Death Match!
죽음은 끝이 아니다 당신의 영혼을 붙잡으십시오. 해당 버튼을 눌러 죽음과 싸우고 추가 시간을 확보하십시오. 죽을 때마다 돌아오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기대 환경은 친구가 아님을 잊지 마십시오. 모든 레벨은 당신의 삶을 더 흥미롭게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도에 따라 새로운 규칙, 함정 및 게임을 변경하는 Lava Tridents, Spears 또는 Swords를 처리해야 합니다. 탄약이 부족하면 헤드뱅으로 더 많은 탄약을 얻으세요. 만화 유혈 사태를 즐기십시오! 완벽한 사운드트랙 당신의 영광스러운 여정은 놀라운 사운드트랙 없이는 완성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음악은 이 게임의 정점에 있는 체리입니다. 그것은 모든 금속 팬을 위한 진정한 대접입니다. 사운드트랙과 음향 효과는 베테랑 듀오 Fat Bard가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