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al War Clash
엘리멘탈 워 클래시는 클래식 타워 디펜스와 로그라이트 및 RPG 메커니즘, 그리고 다양한 요소를 결합하여 더욱 강력한 타워를 만들 수 있는 요소를 결합한 게임입니다. 엘리멘탈 워 1과 엘리멘탈 워 2의 장점인 가장 많은 콘텐츠, 최고의 기능, 멋진 비주얼을 제공하며 포털을 물리치고, PvP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물리치거나 레벨 에디터에서 새로운 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워의 기본은 다양한 원소입니다. 다섯 번의 웨이브마다 원소 수정을 획득하면 강력한 보스, 이른바 원소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원소를 쓰러뜨리면 해당 원소를 잠금 해제하여 타워를 개선하고 최대 3개의 원소를 조합하여 새로운 능력과 업그레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워 시리즈의 핵심은 퀘스트와 아이템입니다. 퀘스트를 해결하면 아이템 풀에 새로운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이 아이템은 플레이하는 동안 드랍됩니다. 아이템은 패시브 보너스, 액티브 능력 또는 타워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타워 장비가 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워 클래시에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싸우는 크로스 플랫폼 PvP 멀티플레이어 모드 “클래시”가 있습니다. 두 플레이어 모두 자신의 포탈을 방어하는 동시에 상대방에게 몬스터를 보내야 합니다. 누가 가장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