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al War 2
엘리멘탈 워 2는 여러분을 위협적인 세계로 인도합니다: 포털로부터 잘못 소환된 몬스터 떼가 지옥의 심연 밖으로 쏟아져 나옵니다. 악의 세력으로부터 제 시간에 방어선을 구축할 수 있을까요? 엘리멘탈 워 2는 여러분에게 혁신적인 게임 역학과 결합된 인기 있는 타워 방어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에게 모든 것을 요구할, 특히 강한 적인 엘리멘탈을 물리치는 순간, 여러분은 새로운 방어 타워를 짓는데 사용할 수 있는 엘리멘탈 원석을 획득하게 될 것입니다. 엘리멘탈을 계속 수집하게 되면 언제든지 새로운 레벨과 타워 조합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타워를 능숙하게 조합하여 그 장점을 살려야 몬스터 무리에 맞설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부가적인 퀘스트들을 통해 여러분은 또한 적시에 타워의 능력을 강화시키거나 상대방을 약화시키는 아이템을 결정적으로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워 2는 전략을 개척하고,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며, 게임 세계의 모든 비밀을 발견할 수 있도록 수십 시간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손으로 직접 제작한 사랑스러운 맵들은 다양한 게임 및 항상 새로운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