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s Puzzle Lab
두뇌 회전을 자극하는 Electronics Puzzle Lab의 회로를 통해 내면의 엔지니어를 일깨우세요! 재미있고 교육적인 이 3D 퍼즐 게임 속에서 당신의 임무는 회로판을 점검하고 조정하여 LED 전구에 전기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작업대에 앉아 전선을 자르고, 스위치를 조작해서 전류가 흐르게 만들어 주세요. 기본 퍼즐부터 시작해서 논리 및 전자 지식의 한계를 테스트하는 고급 챌린지까지 진행해 보세요. 하지만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콘셉트는 단순하기 때문에 전기 관련 지식이 없는 분들도 하나씩 소개되는 새로운 요소를 익히면서 챌린지를 풀 수 있으니까요. 완료한 스테이지도 언제든지 다시 플레이하고, 새로운 스테이지도 몇 번이고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