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s DLC
새로운 Electronics DLC로 매장에 활력을 불어넣으세요! LED 전구, 보조 배터리, USB 충전기, 플래시 드라이브,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비디오 초인종 등 인기 있는 일상 기술 필수품으로 재고를 확장하세요. 고객에게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전력을 공급받고, 장비를 갖추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여 귀하의 슈퍼마켓을 진정한 원스톱 기술 상점으로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