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빛바랜 자 팩
"※ 본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로 판매하는 「ELDEN RING」 본편이 필요합니다. 【내용】 ■빛바랜 자 팩(추가 콘텐츠) 본 작품 『빛바랜 자 팩』은 『ELDEN RING』의 추가 콘텐츠입니다. 새로운 방어구나 기능 등의 추가 요소가 수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