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밤의 통치자 - 예약 판매
지금 예약하시면 예약 특전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특전: 제스처 ※특전 콘텐츠는 발매일에 게임 내에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025년 5월 29일까지 구매하신 고객 대상으로 배포됩니다. ※예약 특전인 제스처는 게임을 진행하면서 입수할 수도 있습니다. 『ELDEN RING 밤의 통치자』는 ELDEN RING 세계관을 이용해 게임의 핵심 디자인을 재구축하여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게임 체험을 전달하고자 하는 신작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함께 맞서라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다가오는 밤과 그 안에 숨은 위험에 맞서라. 영웅이 되어라 유니크한 스킬을 지닌 영웅들을 지휘하자. 강력한 영웅들이 팀이 되어 단결하면, 그 스킬 또한 강력한 상승효과를 일으킬 것이다. 밤에 도전하라 게임 세션마다 변화하는, 토지를 지배하는 가차없는 환경의 위협을 이겨내고 그 밤의 장대한 보스를 물리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