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 Generation: Midnight Edition
에코 제너레이션 (Echo Generation)은 초자연적인 반전이 가미된 턴제 기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메이플 타운에서는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불시착 사고를 계기로 고향을 탐험하며 으스스한 모험에 나서게 됩니다. 괴물들과 전투를 벌이고 퀘스트를 완료하며, 비밀을 파헤쳐 시간을 초월하는 음모를 밝혀내세요. 액티브 턴제 전투 전투의 달인이 되어보세요. 각각 고유한 미니게임과 기술, 능력치 강화를 제공하는 30권 이상의 만화책을 수집해 잠재력을 해방하세요. 파티를 모집하세요 사랑스러운 애완동물 동료들을 영입해 함께 모험하세요. 애완동물의 특화 기술을 활용해 적들과 보스에 맞서세요. 다시는 집에 애완동물을 두고 나오지 마세요! 탐험하고 비밀을 캐내세요 메이플 타운의 주민들은 당신이 퀘스트를 완료하고 수수께끼를 풀 때 언제나 기꺼이 도움을 줍니다. 새로운 길을 열어주거나 한두 개의 힌트를 알려줄지도 모릅니다. 감동적인 스토리 90년대를 배경으로 하는 에코 제너레이션에는 초자연 현상, 가족 이야기, 그리고 작은 마을에서 보낸 유년기의 추억이 담겨 있습니다. 매력적인 복셀 아트 스타일 본 제작사의 '복셀 게임 3부작' 중 두 번째 타이틀인 에코 제너레이션의 놀라운 복셀 아트 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