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Unturned Weapon Pack
이번 무료 DLC는 다잉 라이트의 혼합 이벤트인 변하지 않은 자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독특한 의상과 아주 새로운 모양으로 변하지 않는 자 아이템(갈퀴, 마체테, 하키 스틱)을 본떠 "다각형이 적게" 만든 무기 세 가지의 설계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기는 거의 파괴할 수 없으며 스태미너를 거의 소모하지 않고 기본 무기 없이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시작하는 플레이어에게 안성맞춤이며 숙련된 생존자에게도 든든한 예비 장비가 됩니다. 무기의 데미지는 플레이어에 맞춰 변동하며 높은 치명타 확률로 더욱 만족스러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