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land액션 및 어드벤처롤플레잉
다잉 라이트는 수백만 게이머의 사랑과 함께 50번 이상의 수상 및 후보 선정에 빛나는 게임입니다. Dying Light: Enhanced 에디션은 좀비들이 지배하는 종말 이후의 오픈 월드 세계를 완벽하게 구현한 게임이며, 플레이어 분들은 새로운 단계로 끌어 올린 가장 완전한 형태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DYING LIGHT ENHANCED 비교할 수없이 방대하고, 훌륭하며, 스릴 넘칩니다. 수많은 개선을 거쳐 탄생된 완벽한 Dying Light를 경험해 보세요. 좀비 바이러스로 파괴된 도시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자원을 찾고, 무기를 만들며, 필요한 일은 무엇이든 해야 합니다. DYING LIGHT: THE FOLLOWING 새롭게 열린 지역과 완벽 개조가 가능한 버기가 등장하는 대규모 확장팩입니다. 버기를 치명적인 무기로 탈바꿈시켜 수수께끼의 집단인 태양의 아이들 뒤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시즌 패스 & 추가 콘텐츠 게임 발매 이후 첫해에 제작된 콘텐츠로 멀티플레이어용인 "Be The Zombie" 모드와 "The Bozak Horde", 추가 미션, 한정 아이템 세트 등 수많은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료 10-IN-12 DLC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업데이트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맵과 부속 미션들은 물론 게임 모드, 새로운 적 및 고유 무기까지 완전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