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 Nutcracker Bundle
이맘때쯤 되면 생쥐왕이 병사를 보내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감염자들이 꼬르륵대는 배 소리에 맞춰 진격해옵니다. 상황이 심각해지면 도시에는 행동에 나설 용감한 병사가 필요하죠. 오직 호두까기 인형만이 성공적으로 임무를 이끌 수 있습니다. 마법에 걸린 호두까기 인형 나무 방어구를 입고 자정을 알리는 시계가 울리면 살아나서 분노의 발레를 시작하세요. 호두까기 인형의 도금된 세이버를 들고서 다가오는 괴물들을 막아설 때 주된 방어책의 역할을 해줄 것입니다. 호두까기 인형 패러글라이더를 타고서 높이 오르면 아래에 있는 이 세상 사람 모두가 작은 생명체처럼 귀엽게 보일 것입니다. 용맹한 노력의 크레셴도는 또 다른 옛날이야기가 되어 전해질 것입니다. 번들 구성: 호두까기 인형 — 손가락 마디를 꺾어 소리를 내고, 머리뼈도 꺾어봅시다. 이 늠름한 의상은 모든 상황에 어울립니다. 호두까기 인형의 세이버 — 내구성이 뛰어난 우아한 외날 검으로 적을 참수하거나 절단할 가능성이 증가하는 특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두까기 인형 패러글라이더 — 독특한 패러글라이더 스킨입니다. 빛나는 별처럼 밤하늘을 날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