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G.R.E. Hazmat Bundle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건 이 사람들의 책임이었습니다. 그 결과가 어떻게 됐는지 보세요. 이제 당신이 그들의 의상을 입고 장비를 사용하여 어떻게 처리했어야 하는지 보여 주고 빌레도르의 상황을 직접 해결하세요! 빌레도르의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G.R.E.에 보여 주세요! 까다로운 일이지만 누군가는 G.R.E.가 남긴 난장판을 수습해야 하죠. 하지만 당신은 아닙니다! 지금 G.R.E. 방호복 번들을 챙겨 빌레도르 전역에서 벌어지는 대학살에 참여하세요. 번들에는 게임 내 상점에서 쓸 수 있는 500 DL 포인트가 포함됩니다! 발병 이전과 초기에는 이 사람들이 연구실에서 상황을 제어하고 건물을 격리했지만, 이후에 지옥이 펼쳐졌습니다. 이제 도시를 말끔하게 소탕할 시간입니다! G.R.E. 방호복 번들의 구성품입니다. G.R.E. 방호복 의상 — 당신이 마주할 모든 내장으로부터 청결을 유지하세요. 꼭 필요할 겁니다. 방호복 장비 아이템 — 각 부위는 독 저항을 올려줍니다. 위험수당 기관단총 — 하나의 구역을 최대한 빠르게 소탕하는 무기로, 재장전할 때까지 처치할 때마다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본커터 도끼 — 총을 쏘는 것도 재밌지만, 적에게 다가가서 난도질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 도끼를 사용하면 적의 사지가 훨씬 더 쉽게 썰릴 겁니다! 방호복을 입었으니 문제없죠. G.R.E. 토큰 장식 — G.R.E.는 늘 감염자 트로피를 찾았습니다. 이 장식이 있으면 당신이 '처리한' 좀비 수에 따라 분해할 때마다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G.R.E. 그래플링 훅 — 좀비든, 좀비가 아니든, 내빼려는 것들을 도망가게 놔두면 안 됩니다. 위험한 패러글라이더 — 하늘에 이게 나타나면 어떤 적이든 당신이 착륙하는 곳에서 멀리 벗어나려고 할 겁니다. 500 DL 포인트 — 게임 내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