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10th Anniversary Bundle
Dying Light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본 번들에는 보증된 거물 의상, 귀중한 던브레이커 산탄총, 빛나는 선버스트 리볼버, 반짝이는 황금의 우상 마체테가 포함됩니다. 각 아이템의 도금된 외양은 당신이 하란에서 성취한 모든 것의 증거입니다. 또한 본 번들에는 황금의 시간 버기 도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도색은 생존자에게 희망의 등불이자, 적을 상대로 가공할 힘을 내는 여러분의 역할을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