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기지 스토리DX
멋진 히어로들이 사는 마을을 만들자! 동료를 모아 육성하여 전투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악의 조직에 의해 황폐해진 마을을 재건하기 위해 파견된 히어로가 만드는 이야기! 비밀기지를 재건하고, 히어로의 주거지를 만들어 평화로운 마을로 되돌리자! 여러 건물로 자유롭게 마을을 꾸며 보자! 탈 것, 아바타 변경… 나만의 히어로를 육성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