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 스토리 DX
신비한 무인도에서 대모험! 자연물과 건물을 지어 풍요로운 섬으로 만들어 보아요! 몬스터를 포획하고 육성하면 함께 전투할 수 있고, 전투를 하면 개척 지역이 넓어져요. 연구소에서는 서바이벌에 필요한 기술을 만들어 내며 배를 타면 다른 섬에 놀러 갈 수 있어요. 태양 발전기나 레스토랑으로 관광객을 불러 모을 수도! 동료 몬스터에게는 바람이나 전기, 땅이나 물 등 여러 가지 속성이 있어 대전 상대와의 상성을 고려한 전투를 하는 것이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