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arf
용감한 난쟁이로 플레이하십시오. 이 드워프는 강철의 신경을 가지고 있지만 금의 심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사령관입니다. 물론 상대를 세지 않습니다. 전투가 끝난 후 그는 도끼를 내려 놓고 그의 목소리로 세상이 정복되기를 바라며 오페라로 출발한다. 그 효과는 ... 음 ... 그의 노래가 궁극의 무기라고하자.